게시판

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최신보험뉴스

 

AIG손해보험은 상해보험과 필수 보장만을 담은 (무)AIG 참 기특한 상해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상품은 AIG손해보험의 기존 교통상해 상품에서 일반상해로 보장범위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며 보장 한도를 전보다 상향 조정하고 고객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보장을 신설하는 등의 행동을 통해 고객들의 현재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예를 들어 운전자들이 가장 흔히 겪는 자동차 사고 부상치료지원금의 경우 가장 낮은 부상 등급인 14등급의 최대 보장금액을 기존 5만원에서 75만원으로 15배나 증액하고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의 보험가입금액은은 3천만원으로 3배가량 늘렸습니다.


그리고 상해사망과 80%이상 고도후유장애, 깁스치료비와 같은 보장도 신설하여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보장을 확대하였습니다.

주 계약은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 자동차 사고 부상치료지원금, 골절진단의료비, 화상진단의료비를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약으로는 교통상해사망을 포함한 깁스치료비와 응급실 내원비 대중교통상해 사망과 고도후유장해등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가입은 18세~65세까지라면 성별에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갱신을 통해서 최대 100세 까지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