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최신보험뉴스

설이나 추석 등의 명절에는 고향으로 가기 위해 장거리 운전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운전에 앞서 자동차를 점검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타이어 펑크 등의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으로 주행 중 피해를 볼 확률이 낮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거리 운전 과정에서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큰 어려움 없이 대비하도록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점검해두시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삼성화재를 비롯한 9개 손해보험사는 연휴 기간에 타이어 공기압 측정이나 타이어 공기압 조정 그리고 워셔액 무료 보충을 비롯한 20여 가지의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고속도로에서 자동차의 연료 부족이나 배터리 방전과도 같은 돌발 상황에게서도 자동차보험의 특약을 통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두셨으면 합니다. 


또한, 귀성길 장거리 운전으로 인해 운전자의 피로가 누적되어 사고 위험성이 커지므로 자동차보험의 단기운전자확대 특약을 통해 보험 가입 시 지정한 운전자 외 제삼자가 운전하는 경우에도 자동차보험을 통해 보상받도록 준비해두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 연휴 기간 시 장거리 운전으로 인해 평소보다 더욱 사고 발생률이 높아지므로 운전에 앞서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점검하고 필요에 맞는 지원을 받아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시길 바랍니다.